FRANCHISE검증된 우수 프랜차이즈, 청담동 말자싸롱과 함께하세요.

창업안내

창업특징

매장 운영 교육과 개점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웹마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72회 작성일 18-07-11 05:45

본문

계약 체결 후 본사의 교육 일정에 따라 본사 및 직영점에서 운영, 조리, 서비스, 이론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, 개점 일로부터 3일간의 개점 및 이벤트 지원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매장 운영 교육과 개점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? > 창업FAQ 목록

  1.     8 계약 후 오픈까지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되나요?

    인테리어 공사는 매장 조건에 따라 3~4주 정도 소요되며, 이 기간 중 점주님에 대한 이론 및 매장 실습 교육과 영업 관련 인허가 작업(사업자등록 등)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

  2.     7 매장 오픈 후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개점시 본사 S.V의 개점 및 이벤트 지원(교육)부터 시작하여 주기적인 Q.S.C(Quality, Service, Cleanliness) 점검과 프로모션 지원을 통하여 가맹점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3.     6 매장 운영 교육과 개점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계약 체결 후 본사의 교육 일정에 따라 본사 및 직영점에서 운영, 조리, 서비스, 이론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, 개점 일로부터 3일간의 개점 및 이벤트 지원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4.     5 주고객층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권 특성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기려는 20~30대 학생층, 회식 후 간단한 2차를 좋아하는 30~40대 회사원, 편안한 복고 분위기를 좋아하는 40~50대 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  5.     4 외식업 창업이 처음입니다.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할까요?

    말자싸롱은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메뉴들이 원 패키지(One Package)로 이루어져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기에 외식업에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 없는 운영이 가능하시고, 이에 따른 인건비 부담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.

  6.     3 본사에 지불하는 로열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로열티는 20만 원(월정액)입니다.

  7.     2 계약기간과 재계약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최초 가맹 계약 시 계약기간은 2년이며, 2년 후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하게 됩니다.

  8.     1 점포선정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1) 점포를 소유하시고 계신 경우에는 본사 팀에서 매장 주변 상권 분석을 통해 예상 매출, 수익성 등을 검토 후 입점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승인 절차를 진행합니다.

    2) 점포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는 희망지역, 예상 투자금액, 매장 규모 등을 고려하여 입점 가능 지역의 점포매물 조사와 상권분석을 한 후 추천해드립니다.